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디젤 차량 소음 떨림 연비감소, 출력저하 등으로 인해서 흡기크리닝 하는 이유를 알아보자

by Bongsu 2024. 10. 13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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디젤 차량은

엔진이 심하게 떨림, 연비감소, 출력저하 등

다양한 문제를 경험게 된다.

 

그 문제는 바로..

엔진에 카본이 쌓이게 되면서 

문제가 발생하게 된다.

 

그렇다면 카본이 왜 쌓이는 것일까?

카본이 쌓이는 이유는 다양하지만

배출가스를 줄이기 위해서..

 

배기가스 일부를

EGR 밸브를 통해서 냉각장치(쿨러)에서

냉각을 시킵니다..

 

 

그래서 기본적으로 EGR쿨러에 

카본이 쌓이고 파이프를 통해서 흡기매니폴드에

들어오게됩니다.

 

 

결론은..

배기출가스+블로바이가스(오일가스)가 만나

카본이 생기고 시간이 지나면서

카본이 쌓이게 되는겁니다.

이를 방치하게 되면

연비감소, 출력저하 엔진부조화 증상 등

다양한 문제가 발생되어

엔진 성능 저하가 됩니다.

 

해결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

디젤 흡기크리닝을 통해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.

 

흡기크리닝은 디젤 엔진 흡기시스템 내부에

쌓인 카본찌꺼기와 기타 오염물질을

제거하여 흡기시스템 엔진에 공기를 원활하게

하여 공기와 연료가 혼합되어 연소가 잘 이루워

질 수  있도록 도와주게 됩니다.

 

크리닝으로 엔진 성능 향상과

연비개선, 배기가스 감소 등 새차 같은 느낌을

원하고 싶고 차량 엔진이 평소보다

무겁다 싶으시면 흡기크리닝을 권장해드립니다

감사합니다^^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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